클라우드프라임이 엔터프라이즈 고객 및 파트너를 대신하여 AWS 인프라 운영
Find Out More서비스영역 | 주요업무 | 베이직Basic | 비즈니스Business | 프리미엄Premium |
---|---|---|---|---|
일반응대 | 일반 문의 가이드 지원 | O | O | O |
서비스 데스크 이메일 기술 지원 | O | O | O | |
구성배포 | 기본 아키텍처 디자인 | O | O | O |
구축 및 환경 설정 | O | O | O | |
테스트 및 PoC 진행 | O | O | O | |
관리지원 | 서비스 데스크 전 채널 기술 지원 | O | O | O |
24x365 모니터링 | O | O | O | |
리포팅 | X | X | O | |
클라우드 인프라 Feature 일상 점검 | O | O | O | |
월 2회 구성관리 및 장애 관리 SR 처리 | O | O | O | |
운영관리 | 24x365 모니터링 및 관제 | X | O | O |
서비스 요청 (SR) 대응 | X | O | O | |
장애 관리 | X | O | O | |
계정 관리 | X | O | O | |
OS 관리 | X | O | O | |
표준 SLA | X | O | O | |
전문지원 | 전담인력 지원 | X | 추가 비용 | O |
장애 선 대응 모니터링 | X | 추가 비용 | O | |
WEB/WAS 설치 Trouble Shooting | X | 추가 비용 | O | |
설치형 DB 설치 Trouble Shooting | X | 추가 비용 | O | |
3rd Party Application 설치 Trouble Shooting | X | 추가 비용 | O | |
기타 운영 문의 가이드 대응 | X | 추가 비용 | O | |
운영 최적화 | 운영 비용 최적화 제안 | X | 추가 비용 | O |
리소스 적정 사이징 | X | 추가 비용 | O | |
예약 인스턴스 및 Spot Instance 추천 및 구매 지원 | X | 추가 비용 | O | |
아키텍처 검토 및 재설계 | X | 추가 비용 | O | |
성능 최적화 | X | 추가 비용 | O | |
모니터링 고도화 | 모니터링 최적 임계치 설정 | X | 부가서비스 | 부가서비스 |
전문 업체 솔루션 인프라 모니터링 | X | 부가서비스 | 부가서비스 | |
어플리케이션 모니터링 | X | 부가서비스 | 부가서비스 | |
DB 모니터링 | X | 부가서비스 | 부가서비스 | |
로그 모니터링 | X | 부가서비스 | 부가서비스 |